본문 바로가기
여행

에버랜드 하늘정원길에서 매화부터 튤립 수선화 벚꽃 영산홍까지 로즈가든에서는 진한 향기 가득한 에버로즈를 만나보세요

by ※&◆◎ 2023. 3. 31.
반응형

벚꽃이 생각보다 빨리 펴서 아름답기도 하지만 빨리 질 것을 생각하니 안타깝기도 합니다. 하지만 너무 아쉬워하지 마세요. 에버랜드는 수도권에서 비교적 빨리 봄꽃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. 에버랜드 포시즌 가든은 사계절 아름다운 정원을 감상할 수 있고 에버랜드 하늘 정원길에서는 3월 말부터 4월 매화부터 튤립, 수선화, 벚꽃, 영산홍까지 여러 가지 봄꽃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. 5월 로즈가든에서는 에버랜드가 자체개발한 신품종 정원 장미인 에버로즈를 만나실 수도 있고요. 연인, 가족, 친구들과 예쁜 옷을 입고 아무 데서나 사진을 찍어도 멋진 화보집이 될 것 같아요.

 

 

이번주말부터 여의도에 벚꽃이 개화를 시작했습니다. 다음 주 4월 4일부터는 4년 만에 열리는 윤중로 벚꽃축제도 열립니다. 

 

2023 여의도 봄꽃축제

 

 

에버랜드 하늘정원길

에버랜드 하늘정원길

 

 

에버랜드에는 색다른 숲속정원 하늘정원길이 있습니다. 3월 말 매화를 시작해서 꽃잔디가 펼쳐집니다. 3월 24일부터 5월 14일까지 2023년 하늘정원길 인증샷 이벤트를 진행하여 다양한 상품을 주고 있으니 한번 참여해 보셔도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.

 

에버랜드 하늘정원길 사진
출처 : 에버랜드 홈페이지

 

하늘정원길 위치

콜럼버스 대탐험 옆 마중뜰부터 시작되는 약 1km 길이의 길입니다. 출입구를 통해 걷다 보면 대나무숲길을 지나 탐매길이나 하늘길을 거쳐 해마루에 이릅니다. 전체 산책 시 소요시간은 왕복 30분에서 40분 정도 소요됩니다.

 

달마당과 해마루를 연결하는 능선길인 하늘길에는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희귀 매화가 있습니다. 경북 구미에서 옮겨온 수령 50년 이상 된 만첩홍매 고목, 신사임당과 율곡선생이 직접 가꾸었다고 전해지는 율곡매의 묘목과 용유매와 수양매를 볼 수 있습니다. 

 

 

 

에버랜드 로즈가든

5월이 되면 에버랜드는 장미 꽃향기로 가득 찹니다. 장미축제도 열리는데요 포시즌스 가든 뒤쪽으로 국내 최고 품질의 720 품종의 300만 송이 장미를 만날 수 있습니다. 에버랜드는 장미전문가 로자리안이 있어 1년간 정성과 기술로 장미를 가꿉니다. 비너스워과 큐피드원 입구의 터널에는 에버랜드가 자체 개발한 신품종 정원장미인 에버로즈가 펴 향기 가득한 장미 터널을 형성합니다. 강력 포토스폿이죠.

 

로즈가든
출처 : 에버랜드 홈페이지

 

반응형

댓글